유튜브 자막 아카이브

탈모약 6년째 복용 중, 사정쾌감이 줄었어요 feat 비아그라

뉴헤어모발성형외과의원 · 김진오의 뉴헤어 프로젝트 · 2026년 10월 4일

톤업 뮤턴트 님이 질문 주셨는데 40대 중반 탈모약 복용 6년차 복용 초기에도 사정 쾌감이 살짝 줄어 줄었었는데 몇 달 전부터 그 감도가 현저히 줄었습니다. 선생님 말씀처럼 비하를 복용하면 사정 쾌감도 좋아진다는 말씀인가요? 그러니까 탈모양 먹고 아 약간의 부작용으로 사정감이 줄었는데 비약 먹으면 괜찮을까 그 얘기죠. 비약을 직접 이제 사전 쾌감을 조절하는 신경에 작용하는 약은 아니에요. 근...

원문 영상 미리 보기

아카이브 설명

뉴헤어모발성형외과의원의 유튜브 공개 자막 아카이브 페이지입니다.

톤업 뮤턴트 님이 질문 주셨는데 40대 중반 탈모약 복용 6년차 복용 초기에도 사정 쾌감이 살짝 줄어 줄었었는데 몇 달 전부터 그 감도가 현저히 줄었습니다. 선생님 말씀처럼 비하를 복용하면 사정 쾌감도

좋아진다는 말씀인가요? 그러니까 탈모양 먹고 아 약간의 부작용으로 사정감이 줄었는데 비약 먹으면 괜찮을까 그 얘기죠. 비약을 직접 이제 사전 쾌감을 조절하는 신경에 작용하는 약은 아니에요. 근데 이제

발기 강직도 하고 골반 혈류를 강화를 시켜 주죠. 그래서 아무래도 그렇게 되면 이제 성적 자극 전달력이 좀 세지죠. 혈류가 좋아지니까. 그렇게 되면 이제 수축 압력 사정대 수축하는 압력이 높여지죠. 그 현류가

좋아지면. 그래서 간접적으로는 이렇게 돌아서 사전 쾌감을 개선하는데 좀 도움이 될 수가 있습니다. 근데 탈모약 6년 차에 갑자기 최근 몇 달에 떨어졌다면 이게 꼭 탈모약 때문이 아닐 수도 있거든. 탈모야

부작용은 보통 한두 달세에 제일 많이 나타나고 뭐 길어야 3개월 6개월인데 이게 6년이서 나타나진 않아요. 근데 처음에 조금 줄었다 하셨고 지금 빵 줄었다고 하시니까 다른 요인 40대 중반 이후가 지나면 약간 이제 노화가

어느 정도 시작되는 시기잖아요. 그래서 여러 복합 요인이 있을 수가 있습니다. 철관에 문제가 있을 수도 있고 호르몬 변화가 있을 수도 있고 그리고 또 필요하셨다던가 아니면은 뭐 여러 가지 복합적으로

있을 수가 있으니까 필요하시면 비아그라 복용하시는 것도 있고 또 뭐 그 시알리스라고 불리는 타다라 있죠. 뭐 약 이름으로 뭐 99정 88정 뭐 이런 이름으로도 많더라고요. 굉장히 재밌는 자이대나 뭐 이런 이름도 있고

이제 다양하던데 아무튼 성분으로 타다라필 어이 성분 있는 것을 저용량으로 매일 드시는 거예요. 디아그라는 이벤트직 전에 하시는 건데 타다라피를 좀 메 이제 저용량으로 드시는 요법은 매일 드시면 좀 더

이제 살아나는 꾸준히 하는 거죠. 어 그렇게 생각하시면 되고 그다음에 캐겔 운동 향문을 이렇게 조여 주는 운동 있잖아요. 그것도 골반 근육을 강화시키니까 그런 것도 생각해 보실 수 있겠습니다. 혼자 결정하지

마시고요. 만약에 계속 좀 걱정되시면 비용의 학과 선생님하고도 좀 한번 얘기해 보시면 좋을 거 같아요.

탈모약 6년째 복용 중, 사정쾌감이 줄었어요 feat 비아그라 | 김진오의 뉴헤어 프로젝트 유튜브 아카이브 | MedSeou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