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곳곳에 소나기가 내린다고 합니다.
수서역 일대에도 점심시간에 어마어마한 소나기가 내렸습니다~

갑자기 날씨가 흐려지더니 강풍이 불고
우르릉쾅쾅 천둥번개가 치면서
마치 하늘에 구멍이 난 듯 소나기가 쏟아졌습니다~

점심시간에 맞춰서 내린 소나기로
식당으로 나서려던 발길이 멈춰지고,
수 많은 사람들이 우산이 없어 건물 앞에서 머뭇거리더라구요~
오늘 수서점에 예약하신 분들이 병원까지 오시는데
미끄럽지는 않을까, 불편하지는 않을까 걱정이 태산 ㅜㅜ

그러나!
1시 반이 지나면서부터 서서히 비가 잦아들더니
2시가 넘어서는 언제그랬냐는 듯 하늘이 개고 해가 비추더라구요!!
다행히도 이제 오시는데 불편함이 없을 것 같아요 ~~ :)
그래도 대기 불안정으로 내륙 곳곳에 소나기, 강풍, 천둥번개가 친다고 하니
접이식 우산이라도 꼭 챙기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