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카이브된 블로그 글

수다 삼매경에 빠진 날 ㅎㅎ

명동콤비치과의원 · 콤비덴탈 치과의사 황용인 · 2017년 10월 31일

이제 추워져서 길거리를 걷는  것도 힘들거 같아요 ㅠㅠ 정말 실내에서만 놀아야 할 거 같은  추위가 왔어염 오늘 아침에 엄청 추웠어요 ㅠㅠ 장갑도 하나 마련해야하나   몇일 사이에 날씨가 갑자기 돌변한거 같아요 저번주에는 야외에서 많이 돌아다녀도 괜찮은 날씨였능데 예쁜 카페도 가서 놀고 &nbs...

이제 추워져서 길거리를 걷는  것도 힘들거 같아요 ㅠㅠ 정말 실내에서만 놀아야 할 거 같은  추위가 왔어염 오늘 아침에 엄청 추웠어요 ㅠㅠ 장갑도 하나 마련해야하나

수다 삼매경에 빠진 날 ㅎㅎ 관련 이미지 1

 

몇일 사이에 날씨가 갑자기 돌변한거 같아요 저번주에는 야외에서 많이 돌아다녀도 괜찮은 날씨였능데 예쁜 카페도 가서 놀고

 

수다 삼매경에 빠진 날 ㅎㅎ 관련 이미지 2

 

여기 카페는 뭔가 예술적이 느낌이 많이 나는 카페요 아기자기한거 같으면서  빈티지한 느낌이랄까? 하하 제 개인적인 생각이랍니다

 

수다 삼매경에 빠진 날 ㅎㅎ 관련 이미지 3

여기 라떼 맛나용 맛나용 우유가 많이 들어갔나? 고소한맛이 강하고 뭔가 풍미가 있는 맛이에용! 딱좋았어용

수다 삼매경에 빠진 날 ㅎㅎ 관련 이미지 4

  커피한잔이면 여자들끼리 몇시간 수다는 가능한거 같아요 ㅋㅋ 정말 커피마시면서  한 1년치 수다떤거 같음  하지만 내일 또 만나도 이정도 얘기 거리가 있다는게 함정이죠ㅋㅋ

수다 삼매경에 빠진 날 ㅎㅎ 관련 이미지 5

  커피먹으면서 수다떨다보니 조금 입이 심심해서(커피마시는데?) 와플을 하나 시켰더니!  이렇게 푸짐하더라구요+_+ 너무 달콤하고 맛있어요! 바나나를 같이 먹으니까 짱짱!

수다 삼매경에 빠진 날 ㅎㅎ 관련 이미지 6

 

와플까지 싹 먹어치우고 치킨에 맥주한잔하러 갔는데 야외 분위기가 너무 좋더라구요! 그래서 야외에 자리를 잡았어요 담요도 주시는 센스있는 사장님 분위기가 좋아서 그런지 사람들이 많았어요! 치킨이랑 감자튀짐 존맛! 취향저격! 여자남자 모두 좋아할 만한 맛이네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