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침에는 야외 활동 생각하다보니 아무래도 자외선 차단에
신경을 많이 쓰게 되는게 사실이죠
자외선 차단 + 잡티 개선 같은거 말입니다 ㅎㅎ
저녁에는 피부가 휴식을 취하는게 중요한거 같아요
잠잘때 특히 신나게 힐링모드...랄까요 ? ㅎㅎ
내일을 위한 영양,보습, 그리고 미백 등등


잠들기 전에 넘나 좋은 지핸즈 어썸 브라이트닝 나이트크림이에용
제가 넘나 좋아라하는 천연화장품추천 하는 나이트크림이죠

전성분이 넘나 착한 천연화장품인데
알로에바라와 레몬추출물 등등..
레몬향이 은은하게 나서 잠들기전에 바르고나면
넘나 기분좋게 잠들수가 있답니다. ㅎㅎㅎㅎ

특히 요 질감을 넘나 좋아라 하는데 엄청 부드럽고 자극없이 촉촉하면서
얼굴에 바르면 뭔가 피부부터 기분이 좋아지는 느낌이 있어요 ㅎㅎ

손에 탁 ! 요렇게 떠내면 마치 요거트같은 느낌이랄까요 ㅎㅎ

얼굴에 쏙! 바르면 얼마나 촉촉해지는지...ㅎㅎㅎ
가격도 착한 천연화장품추천 입니당

촉촉하게 스며 드는...요 즐거움!?

전성분이 하도 착해서 더더 편하게 바르기 좋은 화장품이에요 ㅎㅎ
천연화장품 추천 브랜드 '지핸즈. 검색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