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기전에 나름 보습 잘 한다고 하고 잤는데
아침에 부랴부랴 씻고 비비나 썬크림 등 바르다보니
얼굴 각질 때문에 속상하셨던 적 있으신가요?
제가 바로 오늘 그랬어요 ㅠㅠ ㅋㅋ
요즘 좀 관리 잘된다고 방심했는데 각질 올라와 있더라구요
그래서 비비까지 발랐는데 속상해서 다시 클렌징 했네요 -_-;
저처럼 거칠어진 건성 피부 케어해줄 딱 좋은 아이템 소개합니다.

워낙 고급브랜드 화장품이라 아끼느라고 잠시 쉬었었는데
다시 피부 보습를 살리기 위해 당분간 잘 챙겨줘야겠네요.
쎄라덤의 HA세럼 & 아줄렌케어 입니다.

디자인이 상당히 고급스럽죠?ㅎㅎ
워낙 고급진 브랜드이다 보니 고가인게 좀 흠이지만..
효과는 단단히 좋은 브랜드에요


누구 선물했을때 정말 반응이 좋은 화장품 브랜드이기도 하죠~ ㅎㅎ
피부과에서 처음 알고 쓰다가 계속 쓰시는 분들이 정말 많더라구요


거칠어진 건성 피부 역시 히알루론산,콜라겐 만한게 없죠
둘다 들어있습니다..ㅎㅎㅎ
근데 요 브랜드가 정말 콜라겐쪽이 유명해요
특히 저처럼 가끔 거칠어진 건성 피부 관리에도 좋은데
필링이나 레이저 시술 후에도 많이 쓰시는 화장품이에요
그만큼 자극적이지 않으면서 피부 재생에도 도움되죠
민감성 피부 이신 분들이 정말 많이쓰세요
가뜩이나 그냥 써도 좋은 히알루론산 세럼에다가
아줄렌까지 섞어서 쓰니 엄청 ...좋아요 ㅋㅋ 대박템..

둘이 섞어서 써줍니다.

써보시면 정말 깜짝 놀랄정도로 촉촉하면서 끈적임도 없어서 좋아요

수분 필요하신 피부...요거 하나 바르면 하루종일 촉촉하고 좋더라구요
저처럼 아껴 바르지만 않으면 뭐..
http://storefarm.naver.com/theraderm/products/75821549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