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난히도 더운 올 여름인데도 불구하고
강남레옹치과에서 열심히 임상실습을
잘 진행해준 예비 치과위생사 선생님들~!
정신없는 실습시간,
처음에는 많이 낯설었을텐데
시간이 지나면서 점차 진료방식에도 익숙해져가고
궁금했던 임상에 대해 많이 배워갔을거라고 생각합니다^^

한서대학교 치위생학과 학생들의 실습 기간이 끝나고
편영훈원장님과 사진 한컷~!
그동안 수고 많았어요~
학기중에도 열심히 수업 받으면서
치과위생사의 꿈을 점차 키워나가길 바랍니다~!


또한 진주보건대와 선문대 치위생과 학생들의
임상실습도 진행 되었어요.
배움도 중요하지만 안전도 중요하기 때문에
규정하에 마스크 착용 및 소독을 잘 지키며
임상실습 기간동안 잘 마칠 수 있었습니다.
모두들 멋진 치과위생사가 되어 꿈을 이루길 바라며,
강남레옹치과에서는
예비 치과위생사 선생님들을 항상 응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