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강남레옹치과입니다. 😊
매년 6월 9일은 ‘구강보건의 날’
구강보건에 대한 국민의 이해와 관심을
높이기 위하여 정한 날로,
‘구강보건의 날’을 공유하려고 합니다.

첫 영구치가 나오는 시기인 6세의 ‘6’
영구치의 ‘구’를 숫자화한 ‘9’를 활용해
6월 9일로 기념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구강 내부의 질병은 치매, 당뇨, 심장병 질환 등
다양한 전신 질환에도 영향을 미칠 수 있다고 합니다!
🙌 6살에 난 치아를 100살까지 건강하게!
건강한 치아를 위한 생활 수칙! 🙌
→ 하루 2번 이상 올바른 방법으로 양치질 하기
→ 치실&치간 칫솔 사용하기
→ 당분이 함유된 음식은 최대한 피하기
→ 금연 & 금주하기
→ 불소가 함유된 치약 중 본인에게 맞는 치약 사용하기

생활 수칙을 지켜주는 것도 물론 중요하지만
꾸준히 정기검진을 통해 자신의 구강상태를
알고 있는 것도 중요하다는 사실!
‘구강보건의 날’을 맞아 구강검진 받아보시는 건 어떨까요?
⬇️치과검진이 필요하다면?⬇️